본문 바로가기

anything

한글날 광화문 집회 생중계

한글날 광화문 집회 생중계 방송

한글날인 10월 9일 수요일에는 서울 도심에서 보수단체들이 조국 법무부 장관의 사퇴를 촉구하는 집회를 열 예정입니다.

일시 : 10월 9일 12시 ~

장소 : 광화문 일대 서울 도심

 

 

- 광화문 집회 생중계 채널 -

지상파 뉴스 채널과 보수 성향의 유튜브 채널 및 유튜브 라이브방송 

한글날 광화문 집회 생중계는 인터넷 실시간TV 생중계 사이트 or 유튜브 생방송 or 유튜브 라이브방송 등을 통해서 생중계 시청이 가능합니다.

문재인 하야 범국민 투쟁본부는 9일 오후 1시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문재인 하야 범국민 2차 투쟁대회'를 진행합니다.

전광훈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이 총괄 대표와 이재오 자유한국당 상임고문이 총괄 본부장을 맡아 9월 20일 출범한 이 단체는 개천절인 3일에 이어 두 번째 도심 집회에 나선다.

이 단체는 가족이 수사를 받는 상황에서 조국 장관의 장관직 수행이 부적절하다며 사퇴를 촉구하고 문재인 대통령이 물러나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이날 집회에 경찰 신고 인원은 2만5천명으로 주최측에 따르면 100만명 이상이 참석할 것이라고 합니다.

문재인 하야 범국민투쟁본부 등 10여 개 단체는 9일 낮 12시부터 교보빌딩과 세종문화회관 앞 등 광화문 광장 일대에서 집회를 연 뒤 세종대로와 사직로, 효자로와 자하문로 등으로 행진할 계획입니다.

따라서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집회 행진 상황에 따라 교통이 통제될 수 있으며 세종대로, 사직로, 효자로, 자하문로 등 도심권에서는 혼잡이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