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ything

롯데 신라 신세계면세점 재고 면세품 할인 판매

롯데 신라 신세계면세점 재고 면세품 할인 판매

국내 면세점 업계 1~3위 사업자인 롯데, 신라, 신세계면세점이 재고 면세품 할인 판매를 시작합니다.

판매가격은 백화점 정상 가격 대비 20~60% 할인된 수준입니다.

 

 

신세계면세점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

신세계면세점은 22일부터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재고 면세품 2차 판매를 시작합니다.

신세계는 지난 3일에도 재고 면세품 온라인 판매를 진행해 모든 상품을 단시간에 완판했습니다.

판매는 1차 판매와 동일하게 예약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고객이 주문을 완료하면 개별 통관을 거쳐 물류센터로 이동해 배송합니다.

 

 

이번에 판매하는 제품은 페라가모, 지미추, 투미, 마크제이콥스 등 4개 브랜드입니다.

총 280여개 제품을 준비했으며 할인율은 백화점 정상 판매가 대비 20~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 롯데온

롯데면세점은 23일 오전 10시부터 명품을 포함한 해외 패션 브랜드 50여개의 제품을 롯데쇼핑 통합온라인몰인 '롯데온'에서 판매합니다.

모든 재고 면세품은 롯데면세점 정식 제품으로 시중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롯데면세점은 올해 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중심으로 10여개 해외 명품 브랜드 제품을 백화점과 아울렛 등 오프라인에서도 판매할 예정입니다.

 

 

신라면세점 신라트립

신라면세점은 자체 여행상품 중개 플랫폼인 '신라트립'을 통해 25일부터 재고 면세품을 판매합니다.

신라면세점은 프라다, 발렌시아가, 몽클레어 등의 수입 명품 브랜드와 투미, 토리버치, 마이클 코어스 등의 매스티지 브랜드와 메종 마르지엘라, 아미, 마르니, 오프화이트와 같은 컨템포러리 브랜드 등 총 40여개 브랜드의 가방, 선글라스, 패션, 잡화 등을 판매할 예정입니다.